달이 참 좋은 밤~~~ 샤카잡채님과 탐구반에서 열심히 스터디를 하고 왔더니 뿌듯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29 답글 저는 참 수식어가 많이 붙네요.. 베이직, 간지, 샤카 등등..난 참 행복함..^^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1.29 답글 두분 열정이 ㅁㅓ찌심~홧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