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호 관련주좀 사둘걸 그랬어요 ㅜㅜ 일과시간은 이제 끝나가는데 하루종일 쓸데없는데 시간뺏기고 이제 슬슬 진짜 일을 시작해야하는 현실 아우아우아우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30 답글 헉 이거 믿을만한 건가요 제가 slr클럽 자게이인데 목련님도?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1.31 답글 http://m.slrclub.com/v/free/25314189 나로호의 실체필립님 ㄴㅏ로호 관련주 속상해하지 마염ㅎ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