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조금 여유있는 날이라서 그런지..평소 싫던 비가와도 아주 싫지는 않네요~~ 스미일 데이 ^----^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1
  • 답글 빗소리는 참조흔데.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2
  • 답글 비때문에 밖을 못나가고 있네요 ㅜㅜ 오전 땡땡이치고 비그치면 나갈랬는데 그칠생각이 없어보인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