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조금 여유있는 날이라서 그런지..평소 싫던 비가와도 아주 싫지는 않네요~~ 스미일 데이 ^----^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1 답글 빗소리는 참조흔데.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2 답글 비때문에 밖을 못나가고 있네요 ㅜㅜ 오전 땡땡이치고 비그치면 나갈랬는데 그칠생각이 없어보인다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