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섯시 퇴원후 마얀으로 직행합니다~
    일단 뽀글뽀글 볶은후에..ㅎㅎㅎ

    뜨갑게 살아보리라~~@@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2
  • 답글 울아리 뜨거워^^ 조심히와. 보고프네~~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2.02
  • 답글 어 퇴원이 병원에서 나온다는 뜻인가요. 어디가 안 좋으시길래~~ 입원까지 했어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