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욕심이 생기는군요...살사를 배우고 출수록..ㅎㅎ 발바닥이 더 아프도록 연습해야 겠어요~~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3 답글 잘추면 더욱 재밋어지는게 살.사. 이니.욕심 부려도 됩니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답글 욕심쟁이~~!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