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우 오랜만에 전신운동좀 했더니 온 몸이 뻑쩍찌근해 죽겠네요 역시 삼십대엔 살사같은 실내 운동만 해야할까봐요 이 저질체력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 답글 살사운동 최공.!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전신.. 어떤거 하셨길래.. 요~?? ㅎㅎ 그 뻐쩍찌근한 몸을 살사로 풀어요~~~ ㅎㅎ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