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행복은 내가 행복해져야지 하고 결정하면 옵니다.
    왜냐면 행복은 로또가 당첨되듯 나에게 주어지는 것이기도하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관점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기로 결정하세요! ㅡBy.혜민스님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4
  • 답글 결정!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어 누구는 행복이 나비같다고 한 것 같은데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