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내가 행복해져야지 하고 결정하면 옵니다. 왜냐면 행복은 로또가 당첨되듯 나에게 주어지는 것이기도하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관점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행복하기로 결정하세요! ㅡBy.혜민스님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4 답글 결정!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답글 어 누구는 행복이 나비같다고 한 것 같은데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