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2일파티
드레스 코드 망사 입고오신분~
샤넬.하얀목련.뮬란. 마얀 무료 입장권 빵빵 쏩니다~
추ㅋㅏ드려효~~~~~~~~~~~
담 파티도 도욱 잼나게 준비해 보겟습니다~
관심듬뿍~~
사랑듬뿍~~
솓아주세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오늘 수욜 증정식~^^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
답글 ㅋㅋㅋ빨랑입장권주세욥^^~~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담에 직접 착용을~피카츄~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못가서 아쉽넹~~ㅠㅠ 난 망사 조아한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