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2월2일파티
    드레스 코드 망사 입고오신분~
    샤넬.하얀목련.뮬란. 마얀 무료 입장권 빵빵 쏩니다~
    추ㅋㅏ드려효~~~~~~~~~~~

    담 파티도 도욱 잼나게 준비해 보겟습니다~

    관심듬뿍~~
    사랑듬뿍~~

    솓아주세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오늘 수욜 증정식~^^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 답글 ㅋㅋㅋ빨랑입장권주세욥^^~~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담에 직접 착용을~피카츄~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못가서 아쉽넹~~ㅠㅠ 난 망사 조아한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