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용실 의자에 앉아서 거울보고 있는데 진지하게 수염 기르기에 대해 고민이 되네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나름 성공 같은데, 더 젊어보임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6
-
답글 아 여기 언니한테 테러당했네요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콧수염 잘 어울릴듯 한데요^^
이시간에 미용실 가신거에요?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