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미용실 의자에 앉아서 거울보고 있는데 진지하게 수염 기르기에 대해 고민이 되네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5
  • 답글 나름 성공 같은데, 더 젊어보임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6
  • 답글 아 여기 언니한테 테러당했네요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콧수염 잘 어울릴듯 한데요^^
    이시간에 미용실 가신거에요?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