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ㅂㅣ가오는 날엔 ㅁㅏ얀에서
동동주 부침게 정모도 했었는데.
지글지글 지지고 ㄴㅏ누고~
새콤달콤 골뱅이 소면도 추가하고~
마얀 쉐프와 함께~
요고요고 조만간 함 추진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소고기전.만드는법.
소고기전감을산다.
밑간을 한다.
계란을 푼다.
밀가루 옷을 입한다.
계란옷을 입힌다.
후라이팬에 지진다.
양념장을 만든다.
먹는다. 소고기전, 그까이꺼 ㅠㅜ
뭐든 재료만 제공해주삼 엉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
답글 쇠고기전~~ㅁㅁ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2.05
-
답글 수셰프님 등장 하나요 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