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겹 ㅆㅏ뤼의 힘. 나에게 산삼 같은 존재.
기운도 기븐도 좋음~
올만에 새벽 독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6 -
답글 독서 ㅋㅋ 언제 했냥 난.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것들 이후로,ㅡ.ㅡ
진짜 멈춤이 있는 삶, 원하는데. . . 버려야 비로소 얻는다는것은 아는데,,어렵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6 -
답글 폭풍 흡입에 깜놀~ㅋㅋ
땡길때 먹는게 젤 보약일수도~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6 -
답글 아 전 몇끼를 굶어야 회복이 될런지 걱정이네유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6
-
답글 독서중. 강아지 안마를 받았음.
완젼 시원해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