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월9일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살사파티 ●
귀향길 오신분들 환영합니다~
이번주 토욜 설맞이 밤샘 파티. 타지에서 오신분들과 살사홀릭 해요~
마얀과 함께 따뜻한 마음나누며 복살사 달료보아효~
아시죠 ~~~~~~~~~~~~???~
우린 달료야 합니다~^^
http://durl.me/4ew6b7
● 2월10일 /11일은 구정연후 휴무입니다. 가족과 함께 따스히 보내시구, 화요일에 토동토동 만나요 ●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6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