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방울이 한두방울씩 날리네요.
밖은 아직 겨울이지만.
ㅁㅏ얀은 상큼한 봄을 맞이했습니다.
새로오신 47기여러분 다들 ㅅㅑ방샤방 너므 이뿜♥
로즈.ㅈㅔ이.웃자.리라.벨라.도끼오.그린.보라.님
환영 합니다~~~~~~~~~~
화양연화' 인생의 가장 소중하고. 행복한순간.
살사를 즐기는 지금이. ㅂㅏ로 화양연화♪
온 우주가 하나되는. 살사를 즐기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
답글 두둥둥~~~~~~~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7
-
답글 이야 마얀에 화양연화까지 등장하나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