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 갑자기 컴퓨텨 다운되서.24시 카ㅍㅔ로 갑니다.ㅁㅏ싯눈 ㅋㅓ피가 땡기시눈분.쏩니다.충장로 일가 입구로 오세효ㅠ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7 답글 ㅎㅎ 설마 이 시간에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