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밖에 잠깐 있었을뿐인데 펭귄될뻔함 이런식이면 내복은 삼월까지 착용할 수밖에~~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
-
답글 내복없는 겨울은 상상조차 할수엄써~~^^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8
-
답글 내복은 겨울 필수품 아닌가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08
-
답글 얼음 얼었음. 일케 추운줄 몰랏넹 ㅋㅋ
필립님 내복착용?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