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구정에 푹 쉬면서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다음주에는 모두 보름달같은 얼굴들로 다시 뵈어요~~전 며칠동안 면도 안하고 수염 장착해서 나타날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
  • 답글 수염ㅋ큭, 수염하면 생각나는거 있는데. 흘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8
  • 답글 꼭이요~~~~~^^ ㅎ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