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에 푹 쉬면서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 다음주에는 모두 보름달같은 얼굴들로 다시 뵈어요~~전 며칠동안 면도 안하고 수염 장착해서 나타날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 답글 수염ㅋ큭, 수염하면 생각나는거 있는데. 흘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8 답글 꼭이요~~~~~^^ ㅎ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