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감기에 오늘 수업 보충까지 했더니. . .침 삼키기도 어렵당. 음력설 잘들 보내시고, 한 살 더 먹읍시다. ㅋㅋ
해피 설날~~~이젠 명절도 명절같지않고,. . 쉬어서 좋긴하다. ㅎ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08 -
답글 그러다 한번에 훅가~ // 푹쉬고 건강부터 챙겨 언니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9
-
답글 맛있는거도 많이 먹고 푹쉬그 명절 잘보내고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09
-
답글 명절이 명절 같지 않다니요 전 설이라 완전 햄볶아요 ㅎㅎ 이번에 제대로 쉬어봐야지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