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뚝딱뚝딱,,,,~~~~ 가족들과함께음식도장만하고청소도하고,날씨가너무추워서힘들지만넘즐거웠어요~
이제맛나게먹깅ㅎㅎ 역시모든것들에기본은가정으로부터나오는게맞나봐요
사랑도받아본사람이베풀지안다는말에공감해보며?
다들?마얀에서뵈효~~~~~
아리는이제잠자러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09 -
답글 우리집은 가풍이 모이면 싸우자입니다 ㅎㅎ 그래서 행복한 가정이 부럽지않아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