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들맛있는거 ㅁㅏ니 먹고 명절잘보내셨나여?
    먹고놀고자고 먹고. 팀팀하다잉.
    빨리 살사추고 싶네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1
  • 답글 난 감기몸살 때문에 하루종일 누워서 지냈다우ㅜ.ㅜ 허리아파, 아직도 목이 간질간질, 두통도 안가시고, 아깝다. 연휴, , ,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2.11
  • 답글 전 지금 이대로가 넘 좋은대요 ㅎㅎ 게으름뱅이 본능대로 지내고 있어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