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cafe.naver.com/busanamigos
안녕하세요 다키 새해인사드립니다
설 연휴 즐겁게 잘들보내셨나요? ^__^ 이제 아미고스 오픈파티가 닷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알차고 즐거운 파티되도록 노력많이 하고있으니 많이들 오셔서 함께 즐겨보아요
참 이번 파티때 G - ya님도 부산까지 오신다고 직접 연락이 오셨습니다
살세라님들 세련되고 우아한 무브의 최고봉인 지야님 홀딩할수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이들 놀러오세요 ^__^ 작성자 다키 작성시간 13.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