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구정 지내려고 출발한 광주
    이렇게도 멀리 있는지 세삼 알게 되었다는...
    괜히 차몰고간 광주 도착하니 토요일 새벽이구나 .. 너무피곤해 잠을 한숨자고
    저녁에 마얀 가야지~ 하지만 애석하게도 잠에서 일어나보니 일요일 아침 이게 뭐나구요~~~
    아리... 수.... 찰스.... 잘들 지내고 있는지
    한해가 드디어 시작한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고 하고자 하는일 꼭 이루어 지길~~~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찰스야 이번주 금요일 바이하 바차타 패밀리 파티 잇어 오면 그곳에서 보자...
    16일은 부천 살사에서 시샵 이취임식 공연요청으로 현재 연습무드중...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4
  • 답글 큰비형님 새해복많이받으시고 이번주서울에서 뵐수있음 뵈여^^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2.13
  • 답글 큰비오ㅃ ㅏ 집에 오셨구낭~~~~~~~~~~~~ 볼수있었는데 아수워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13
  • 답글 ㅠㅜ 새해복 ㅁㅏ이 바드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