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머리가 크면 패턴에 제약이 있다는 걸 오늘 절감~~~ㅎㅎ 그렇다는 건 반대로 머리가 커서 더 수월한 무언가도 있다는 거겠지요! 그나저나 수염이 변변치 않게 나서 이걸 빽빽히 기를 방법이 뭐 없을까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2
-
답글 시간뿐이죠 머 ㅋ 마쵸남 되시는건가용~~ ㅋ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13
-
답글 ㅋㅋㅋ 잘하시던데요~~~~
흑채? 강추해도되려나 ㅋ 조금만 더 길러보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