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일식? 숙주제육 볶음 도젼했어요^^

    제료-숙주나물.돼지고기등심.간장쏘스.마늘.미원

    후라이팬을달군다.돼지고기에후추가루.마늘.소금.참기름을넣고볶는다.숙주를 넣고간장쏘스를 부어가며 함께볶는다.
    미원을 넣는다. 일식사케집다니면서 눈요기로본걸 함 만들어봤어용.ㄴㅏ름 맛이음요.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