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숙주제육 볶음 도젼했어요^^제료-숙주나물.돼지고기등심.간장쏘스.마늘.미원후라이팬을달군다.돼지고기에후추가루.마늘.소금.참기름을넣고볶는다.숙주를 넣고간장쏘스를 부어가며 함께볶는다.미원을 넣는다. 일식사케집다니면서 눈요기로본걸 함 만들어봤어용.ㄴㅏ름 맛이음요.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