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제 막 베이직을 시작한 살세로를 보면 동변상련의 감정이 북받쳐 오르며 왠지 모르게 짠해지네요. 저를 비롯해서 우리 초보 살세로들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할텐데요 ㅎㅎ 초보 살세로님들 화이팅 하시자구요~! 저 멀리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파트너들을 향해 고고씽~! 작성자필립(44기)작성시간13.02.13
답글나두~작성자온투강사★레옹작성시간13.02.15
답글초보살세라들도 잘 보살펴주긔~~^^작성자venustina(45기)작성시간13.02.14
답글에이 잡채님 코 이제 한자반밖에 안돼 보이시던데요 ㅎㅎ 풍뎅이님 살아남으셔야 해요 여긴 소리없늠 전쟁터 ~~^^;작성자필립(44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2.14
답글초보 살세로들의 천사!! 필립님^^ 47기분들 마니 챙겨주세요..저는 제 코도 석자라..ㅜㅜ작성자베르잡채(45기)작성시간13.02.14
답글풍뎅이님 닉넴 바꾸주세요~~~풍뎅이(47기) 낼 금욜뵈요~~~작성자soo012작성시간13.02.14
답글살사 천사부 필립님~~~~ 초급분들 많이 챙겨주시고 감사감사~~~작성자soo012작성시간1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