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 이제 막 베이직을 시작한 살세로를 보면 동변상련의 감정이 북받쳐 오르며 왠지 모르게 짠해지네요. 저를 비롯해서 우리 초보 살세로들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할텐데요 ㅎㅎ 초보 살세로님들 화이팅 하시자구요~! 저 멀리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파트너들을 향해 고고씽~!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3
  • 답글 나두~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3.02.15
  • 답글 초보살세라들도 잘 보살펴주긔~~^^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에이 잡채님 코 이제 한자반밖에 안돼 보이시던데요 ㅎㅎ 풍뎅이님 살아남으셔야 해요 여긴 소리없늠 전쟁터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초보 살세로들의 천사!! 필립님^^
    47기분들 마니 챙겨주세요..저는 제 코도 석자라..ㅜㅜ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2.14
  • 답글 풍뎅이님 닉넴 바꾸주세요~~~풍뎅이(47기) 낼 금욜뵈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살사 천사부 필립님~~~~
    초급분들 많이 챙겨주시고 감사감사~~~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4
  • 답글 어제 감사했어요^^ 작성자 풍뎅이 작성시간 13.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