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열심히 연습한 결과~~ 나 스스로에게 합격점을 줘 봅니다. 음 이만하면 됐어~! 연습할게 많아서 햄볶아요~ 자꾸 이러다 고수되면 배울게 없어져서 재미없을까봐 걱정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5
-
답글 ㅎ ㅣ히~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15
-
답글 털썩~~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5
-
답글 ㅎㅎㅎ 컨디숑 회복되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구마구 돌려줄꺼임~
아직 갈길이 멀었나이댜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2.15 -
답글 별걱정을 다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