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 영화배우 유해진씨 닮았단 소리 들었어유~~이거 칭찬인거지유~~ 아 벌써 이게 몇번짼가 ㄷ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6 '저 영화배우 유해진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글고보니. 닮았ㄸㅏ ㅋㅋ 풍뎅이님 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7
  • 답글 아 그러고 보니 ㅎ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6
  • 답글 저는 파마하기전에 방가방가 영화 김인권 닮았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2.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