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 상담하러 왔을때.. 아리님이 엄청 잘하신다는 분 대구였던가? 영상을 보여줬었는데요...어제 그분이 아리님과 춤추는거 가까이서 보고..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마치 멋진영화 바로 앞에서 라이브로 본듯한..ㅋㅋ 대단하더군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2.16
-
답글 어제 물어보니 그분이 찰스님 이더군요,,,대단하십니다.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9
-
답글 풍뎅이님 보고있는 모습이 그려져요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7
-
답글 이야 어제 오셨구나 살사는 직접 즐기는것만큼 보는 것도 참 좋더라구요~~ 살사를 즐기는 한가지 방법 같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