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년만에. 햄버거 머것는데.
역시 나랑 인스턴트는 너므 안맞앙.
한국인의 밥상이 최고양~~~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18 -
답글 헐 햄버거를 몇년만에 드시다니~~~누가보면 북한에서 살다오신줄알겠어요 ㅎㅎ 오늘 저녁에 제가 맛있는 햄버거 사다 드릴게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18
-
답글 ㅎㅣㅎㅣ 풍뎅이님 오늘 오세용~~~~~^^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18
-
답글 인스턴트 엄청 좋아할 줄 알았는데..아니네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