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다들 몸건강하신가여
    콜록콜록..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지라 몸살끼가 오네여..@@
    이번에 오사카 살사투어 갈려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 조언을구해여..
    1. 오사카에는 온원을 추나여 아님 온투를 추나여
    2. 오사카가서 꼭 이것만은 관광해야한다..
    3. 오사카 맛집이나 먹거리
    4. 오사카 이색볼거리
    오사카 다녀오신분들이나 오사카 살사투어에 대해서 아시는분들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굽신굽신굽신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2.19
  • 답글 스파이키 정보수집중..ㅎㅎ
    순수 지진났을때 극복할 수 있는 대처술을 알아봐야 겠어여.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22
  • 답글 오사카가지마래. 지진았었다고 근처에서 .....무섭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2.21
  • 답글 ㅋ 찰스님, 온 동네방네 다 물어보고...ㅋㅋ 작성자 스파이키 작성시간 13.02.21
  • 답글 큰비 넹 이번에도 가서 멋진 공연과 워크샵하고 놀다올려구여..ㅎㅎ
    좋은 추억 만들어가요..^.^
    필립 하핫~ 안놔주면 일본에서 살죠..ㅎㅎ 우에다스카이공원의 야경을 보고와야겠는걸여..ㅎㅎ 인증샷 필히 올릴예정..^.^
    작성자 * 찰 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2.20
  • 답글 찰스가 너구나 일본 간다는 ....
    외1명 혹시 아리 아니니 이번 일본에도 함께하네~
    재미있는 추억 한번 더 만들어 보자 추위에 건강조심하고~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20
  • 답글 일본녀자들 찰스님 안놔주면 못오시는거 아님? 듣기론 우메다스카이공원이 야경이 그리 멋지다고 하네요 데이트 하셔야지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2.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