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다들 몸건강하신가여 콜록콜록..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지라 몸살끼가 오네여..@@ 이번에 오사카 살사투어 갈려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 조언을구해여.. 1. 오사카에는 온원을 추나여 아님 온투를 추나여 2. 오사카가서 꼭 이것만은 관광해야한다.. 3. 오사카 맛집이나 먹거리 4. 오사카 이색볼거리 오사카 다녀오신분들이나 오사카 살사투어에 대해서 아시는분들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굽신굽신굽신작성자* 찰 스*작성시간13.02.19
답글스파이키 정보수집중..ㅎㅎ 순수 지진났을때 극복할 수 있는 대처술을 알아봐야 겠어여.ㅎㅎ작성자* 찰 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2.22
답글오사카가지마래. 지진았었다고 근처에서 .....무섭지작성자순수작성시간13.02.21
답글ㅋ 찰스님, 온 동네방네 다 물어보고...ㅋㅋ 작성자스파이키작성시간13.02.21
답글큰비 넹 이번에도 가서 멋진 공연과 워크샵하고 놀다올려구여..ㅎㅎ 좋은 추억 만들어가요..^.^ 필립 하핫~ 안놔주면 일본에서 살죠..ㅎㅎ 우에다스카이공원의 야경을 보고와야겠는걸여..ㅎㅎ 인증샷 필히 올릴예정..^.^작성자* 찰 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3.02.20
답글찰스가 너구나 일본 간다는 .... 외1명 혹시 아리 아니니 이번 일본에도 함께하네~ 재미있는 추억 한번 더 만들어 보자 추위에 건강조심하고~작성자큰비(Heavy rain)작성시간1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