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서 보내준 황토 호박 고구마,,,다 못먹고 버리게 생겼네요 ㅠㅜ 상태 좋은 걸루 몇개 쪄머꾸 아침부터 폭풍 청소~ 손빨래 ㅋㅋ청소는 역쉬 기븐 조앙~~고구마 라떼는 어찌 만드는 걸깡?? 레시피 찾아서 함 만들어 봐야 징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