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ㅆ ㅣ도 샤방해 져꾸,,, 울 예삐 오늘은 미용 하러 갑니다.그동안 추워서,,,털을 길러 줬더니...온통 집안이.. 예삐와의 전쟁..이푼 옷도 ㅎ ㅏ나 사줘야 겠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