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ㅆ ㅣ도 샤방해 져꾸,,, 울 예삐 오늘은 미용 하러 갑니다.
    그동안 추워서,,,털을 길러 줬더니...온통 집안이.. 예삐와의 전쟁..
    이푼 옷도 ㅎ ㅏ나 사줘야 겠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