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보고싶은 동생들~~~
    수철이랑,아리 잘지내고 있지.....
    이번 오사카도 함께하네~~~
    몸 축네지 말고 그때까지 몸보신 일본가서 열심히 구경도 하구,춤도 열심히 .....
    광주가면 꼭 들릴거야 일본가기전에 얼굴보자구~~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27
  • 답글 오사카 고고씽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