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동생들~~~수철이랑,아리 잘지내고 있지.....이번 오사카도 함께하네~~~몸 축네지 말고 그때까지 몸보신 일본가서 열심히 구경도 하구,춤도 열심히 .....광주가면 꼭 들릴거야 일본가기전에 얼굴보자구~~ 작성자 큰비(Heavy rain) 작성시간 13.02.27 답글 오사카 고고씽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