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사로 맺어진 소중한 인연~~~~~~~
순천 뽀앵이님~~~^^
수 살사초창기때 순천 퀸 이셧어요~~~
세월이 지나도 변한게 하나없고 여전히 예쁜 뽀앵이~
소중한 만남을 이여주는 살.사. 따랑해~~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2.28이미지 확대
-
답글 아앗...그날 춤췄던분들 닉을 못여쭤봐서
구분은 할수없지만...
마얀에서또뵈어요^^ 작성자 뽀앵이 작성시간 13.03.03 -
답글 오!! 뽀앵님이구나. 즐거웠어요 자주좀보게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3.02
-
답글 광주에 춤잘추시는 남자분들 넘 마느시다는..
담에 갈땐 온투를 마스터할수 있을런지요ㅜㅜ
어제 홀딩해주시고 많은 가르침주신 살세로열분들
감사요~담에도 잘부탁드려요^^ 작성자 뽀앵이 작성시간 13.02.28 -
답글 언니~~이!
완죤 부끄러움이야...
사진도 멘트도ㅜㅜ
다시돌아와도 늘 그자리에 있는사람들이 있어
내가 더 반갑다는...ㅋ
작성자 뽀앵이 작성시간 13.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