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디어 틱님을 상대로 1승~~! 틱님에게 죄송하지만 승리한 이 상태 그대로 당구 그만둘지 심히 고민되네요 ㅎㅎ 그런데 앞으로 마얀만큼 보스당구장을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은 뭘까요 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3
  • 답글 이건 아닌것 같아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05
  • 답글 화이팅!!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05
  • 답글 악마도아닌 독사래 ㅋㅋㅋ조았쓰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04
  • 답글 내가 볼땐 한번 봐준거 가틈...ㅜㅜ
    독사의 유혹에 휘둘리지 마삼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3.04
  • 답글 드됴~~~추카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