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턴연습 : 베이직-C.B.L-우회전-C.B.L-좌회전-C.B.L-베이직-인사이드턴-베이직-우회전-아웃C.B.L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ㅋㅋ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05 -
답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05
-
답글 저랑 같이 하시죠 저 메모 엄청 중요한 겁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5
-
답글 홧팅!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