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텨 바탕화면이 ㄲ ㅏ매서 글씨만 보이고...버튼은 아예 안보이네..이거 어떻게 바꾸는지 아능사람??????????????????????????????????...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05 답글 Ctrl shift esc 눌러서 새작업 explorer해 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