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화요~~~~~~~~~~~일 오늘은 빵데이인가요!!~~~~~~~~~~~~~~~~~

    필립님 안나님 빵빵빵빵~~ 한가득 사오셔서..
    빵빵빵하게 잘 ㅁ ㅓ거떠여..

    냐하ㅣㅣ니히히~~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05
  • 답글 빵도 빵이지만 큰누님들에게 살빠졌던 소리 듣고 므흣해졌더랬지요. ㅎㅎ 이래서 여자들한테 살빠진 것 같다고 하면 좋아하는 거구나 싶더라니까요~~ 오랜만에 본 아리샘도 더 날씬해지셔서 오신것 같더라니깐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