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요~~~~~~~~~~~일 오늘은 빵데이인가요!!~~~~~~~~~~~~~~~~~
필립님 안나님 빵빵빵빵~~ 한가득 사오셔서..
빵빵빵하게 잘 ㅁ ㅓ거떠여..
냐하ㅣㅣ니히히~~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05 -
답글 빵도 빵이지만 큰누님들에게 살빠졌던 소리 듣고 므흣해졌더랬지요. ㅎㅎ 이래서 여자들한테 살빠진 것 같다고 하면 좋아하는 거구나 싶더라니까요~~ 오랜만에 본 아리샘도 더 날씬해지셔서 오신것 같더라니깐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