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잠깐 분위기 보러 들러 봤습니다.집에 잠깐 내려와 있는데 심심하네요.조만간 찾아 뵐께요.금요일?토요일?어느 요일이 나을까욧?♥ 작성자 아이살사 작성시간 13.03.08
  • 답글 어서오세요~~^^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08
  • 답글 요번 주에 놀러갈게요~ 얼굴봐요 쌤!ㅎㅎ 작성자 Jamie 작성시간 13.03.08
  • 답글 울 겨훈 제이미 올만이양~~~
    토욜도 당근 하지~^^광주 옴 꼭 놀러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8
  • 답글 수쌤, 토요일은 안하세요?ㅎㅎ 작성자 Jamie 작성시간 13.03.08
  • 답글 아이살사님 어셔 오세요~~ 금욜날 오세요~
    오늘 정모이니 꼭 놀러 오세요
    매주 수욜정모도 후끈 합니다~ 환영 해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