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 마얀 정모 안내 ●올레벨 참석~~~~~~~~~~~~상큼 봄기운과 함께~ 불금 불금 마얀 정모 달립니다~7시- 마얀 오픈7시 30분 - 스트레칭 개별 연습8시- 올레벨 기주 쫀득하게 복습8시30분- 라인댄스 특강9시- ㅎ ㅐ피 프리타임11시이후 뒷풀이 이동 비어타임 고고씽~~금요일엔 무 조 건 마얀 오는날~~~ 우리 달료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