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끔.은 아침에 ㅁㅣ친듯이 라묜이땡길때가 있지요.
    전 지금 라묜 끓여요 .
    지글지글지글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안티는 아니고. 안좋아하는거임 ㅋ
    면은 절반도 못먹그. 국물 이. 먹고 시퍼성^^
    특제?? 맛있어영?ㅋㄱ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안티 인스턴트.....거짓말 이었군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어 인스턴트 안 드시는 수선생님이 어인 일이세요 저도 오늘 필립 특제 라면을 한 번 끓여볼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