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끔.은 아침에 ㅁㅣ친듯이 라묜이땡길때가 있지요.
전 지금 라묜 끓여요 .
지글지글지글글.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안티는 아니고. 안좋아하는거임 ㅋ
면은 절반도 못먹그. 국물 이. 먹고 시퍼성^^
특제?? 맛있어영?ㅋㄱ 작성자 soo012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안티 인스턴트.....거짓말 이었군요...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09
-
답글 어 인스턴트 안 드시는 수선생님이 어인 일이세요 저도 오늘 필립 특제 라면을 한 번 끓여볼까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