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마얀 살세로들은 전쟁나도 동원 되는 분 없으시지요~~~ 저도 작년부터 민방위라 예비군도 안 된다는 ㅡㅡ; 저같이 늙고 병든 민방위는 전력보강에 아무런 도움도 안 될거에요. 콜록콜록 ㄷ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1 답글 저두요..콜록콜록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