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저나 이제는 더운 날에도 티셔츠만 입고 마얀에서 못 놀겠음. 수선생님이 사람 자꾸 부끄럽게 만듦. ㅡㅡ: 전현무 **천사 = 저라는. 겨울이라 상관없었는데 이제 어쩌냐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1 답글 쏘리쏘리~~~자신감 있게 당당하게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