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그나저나 이제는 더운 날에도 티셔츠만 입고 마얀에서 못 놀겠음. 수선생님이 사람 자꾸 부끄럽게 만듦. ㅡㅡ: 전현무 **천사 = 저라는. 겨울이라 상관없었는데 이제 어쩌냐는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1
  • 답글 쏘리쏘리~~~
    자신감 있게 당당하게 ㅋ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