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잠시 들렸다가요....춤을 추러 가고 싶지만...못가니...참.....슬픈현실이 ㅇ1러다가.........
박자랑 다 까묵을듯.........힝~ㅋ 지금은...할일 없이 시내에서 돌아댕기다가...커피숖에서~ㅊ ㅏ마시는중이긴 하지만....
잠은 오고 춤은 고프고....크크~ 즐건시간되세요...........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3.03.12 -
답글 지금 살짝 잠들었다 밤에 눈을 뜨면 됩니다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