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전주 지금 비오려고 날씨가 꾸물꾸물 합니다~^^
    지나다 출첵하고가요~
    요샌 어느파티엘 가도 반가운 얼굴들이 안보이던데~ ^^ 많이 바쁘신가봐요~

    전주라댄클소식하나 올리고가요~^^
    저희가 항상 금요일에 수료파티를 했는데요~ 이번에 첨으로 토요일에 수료식을 하게되었어요~^^
    저도 살짜기 축하공연 올라가는데요 ~
    마얀식구님들 놀러와주세요~~~~~므흣

    전주라틴댄스클럽 바로가기 http://cafe.daum.net/fkxlseostm/DxOP/1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3.03.12 '전주 지금 비오려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가보고싶은데.......같이가실분~~~~~~~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