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봄비는 참~~~~~~~~~~ 방가운데~~
    나 유리창 고장나서 밤샐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주차장을 하나 만들던지 해야지..ㅠ
    아침까지 어케 기달리냥..ㅠㅠ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3
  • 답글 유리창이 고장인데 왜 아리샘이 밤을 새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