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들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명언 입니다. ㅋㅋ오늘 봄비도 오는데 다들 따뜻한 봄날 맞이 하시길...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3 이미지 확대 답글 ㅎㅎㅎㅎㅎㅎ 쩝~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답글 좋은 명언입니다 난 여태 왜 이런 단순한 사실을 몰랐을까 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