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살세로들에게 아뢰오~~~~~~~~~~~~~~~~~

    우리 긔한 살세라 스~~~~~~~~~~~~모양 ..
    춤추다 발에 밟혀서 발톱에 ㅃ ㅏ지기 일보직전이여요..
    쪼심쪼심~~ 안다칠게 좀ㄷ ㅓ 좀더 세심한 리드 부탁드려요!!

    ------- 그리고 홀딩ㅅ ㅣ 여자파트너분 손을 쥐거나 손톱으로 넘 꾹꾹 누르지 마세요들~~
    이쁘고 고운손ㅇ ㅔ 손톱에 찍힌 상처가...

    내상처가 아닌데도 맘이 쓰라리고 아퍼요..

    여자는 한없이 약한 존재라구요~~~~~~~~~~~~~~~~~~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답글 불에는불 물에는물 밟혔을땐 같이 밟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5
  • 답글 살세라는 소중해~~~~~~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4
  • 답글 작은배려 큰즐거움!! 즐살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14
  • 답글 스모양 빠진 발톱만큼 제가 더 따뜻한 맘으로 반겨드려야지~~ 가해자 저 아니에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