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세로들에게 아뢰오~~~~~~~~~~~~~~~~~
우리 긔한 살세라 스~~~~~~~~~~~~모양 ..
춤추다 발에 밟혀서 발톱에 ㅃ ㅏ지기 일보직전이여요..
쪼심쪼심~~ 안다칠게 좀ㄷ ㅓ 좀더 세심한 리드 부탁드려요!!
------- 그리고 홀딩ㅅ ㅣ 여자파트너분 손을 쥐거나 손톱으로 넘 꾹꾹 누르지 마세요들~~
이쁘고 고운손ㅇ ㅔ 손톱에 찍힌 상처가...
내상처가 아닌데도 맘이 쓰라리고 아퍼요..
여자는 한없이 약한 존재라구요~~~~~~~~~~~~~~~~~~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답글
불에는불 물에는물 밟혔을땐 같이 밟기,.,,,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5
-
답글
살세라는 소중해~~~~~~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4
-
답글
작은배려 큰즐거움!! 즐살
작성자
샤넬()
작성시간
13.03.14
-
답글
스모양 빠진 발톱만큼 제가 더 따뜻한 맘으로 반겨드려야지~~ 가해자 저 아니에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4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