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가 화사해서 당장이라도~~~~~~~~~~~~~~~~~~~푸른바다로 산으로 달려가고시푸네효!!
주말 다들 나들이 갔을려나..//
풍뎅이 ㅇ ㅓㅃ ㅏ. 해돋이 사진 올려주셍..ㅎㅎ
오늘같은 날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에 어우러진 살사음악과 함ㄲ ㅔ..
하고 시푸댜~~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6 -
답글 안개가 많아서 일출을 못보고 왔어요.ㅠㅠ 새벽부터 바닷바람 맞고 벌벌 떨다가 바위에 앉아 졸기만 했음.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6
-
답글 그런 음악 콕 집어 제목을 추천해주심 좋은데~~ 그마저나 풍뎅이님 해돋이 마실 가신 모양인데 인증샷 올려주셔야지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