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얼마전에 마얀의 고수중에 한분이 그러셨어요.."너는 못생겼으니까 정말 남들보다 더 열심히 연습해야해!! 알았지? 화이팅!"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뒤로 정말 열심히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ㅋ
    사진보세요..이 얼마나 심오한 명언인지...ㅠ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6 '얼마전에 마얀의 고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ㅋㅋㅋㅋ 웃자고 올린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7
  • 답글 풍뎅이님 매력이써요~~~~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 답글 ㅎㅎ 저는 인정 못해요! 풍뎅이님은 완전 매력남이십니다 게다가 송중기도 울고갈 동안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 답글 그분도 농담으로 하신거고 저두 그리 받아들였는데..아리님, 필립님은 인정하는 분위기..ㅠㅠ
    그냥 웃지고 올린건데..슬푸네요...ㅋㅋ
    위에 사진이 하도 웃겨서....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7
  • 답글 ㅎㅎ 풍뎅이님 절대절대 끝까지 함께 가보시는 겁니다. 그런데 마얀에 그렇게 돌직구 던지시는 분 안 계실텐데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 답글 ㅇ ㅏ놔~~풍뎅이님.............................ㅎㅎ
    춤추는곳에선 춤잘추는 사람ㅇ ㅣ ...................미남이오~~~~~~~~~

    매력쟁이 풍뎅이 님이 되는 그날ㄲ ㅏ지..!!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