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마얀의 고수중에 한분이 그러셨어요.."너는 못생겼으니까 정말 남들보다 더 열심히 연습해야해!! 알았지? 화이팅!" 그런데 신기하게도 그뒤로 정말 열심히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ㅋ 사진보세요..이 얼마나 심오한 명언인지...ㅠㅠ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6
이미지 확대
답글
ㅋㅋㅋㅋ 웃자고 올린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3.17
답글
풍뎅이님 매력이써요~~~~ㅋ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답글
ㅎㅎ 저는 인정 못해요! 풍뎅이님은 완전 매력남이십니다 게다가 송중기도 울고갈 동안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답글
그분도 농담으로 하신거고 저두 그리 받아들였는데..아리님, 필립님은 인정하는 분위기..ㅠㅠ 그냥 웃지고 올린건데..슬푸네요...ㅋㅋ 위에 사진이 하도 웃겨서....ㅋㅋ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03.17
답글
ㅎㅎ 풍뎅이님 절대절대 끝까지 함께 가보시는 겁니다. 그런데 마얀에 그렇게 돌직구 던지시는 분 안 계실텐데요 ㄷ ㄷ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답글
ㅇ ㅏ놔~~풍뎅이님.............................ㅎㅎ 춤추는곳에선 춤잘추는 사람ㅇ ㅣ ...................미남이오~~~~~~~~~ 매력쟁이 풍뎅이 님이 되는 그날ㄲ ㅏ지..!!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