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제 어정쩡한 누군가와 어정쩡한 한 곡의 살사 정도는 출 수 있게 된 것 같아요~혼자만의 생각이라는 건 함정~앞으로는 좀 여유롭게 고질병 몇가지 다듬어야지요. 생각보다 두어달 더 걸렸지만 스스로 참 잘했어요 별 네개 정도는 줄 수 있을듯~ 4월엔 테스트겸 장거리도 한 두어번 도전~~!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7
  • 답글 내가 만족하는게 쵝오~~~~
    ☆☆☆☆☆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7
  • 답글 혼자만의 생각이라고 썼는데요 ㄷ ㄷ 애초에 누군가의 모습을 살사초보로 그려두었기에 이러고 있는겁니다 ㅎㅎ 저는 더욱이란 단어가 안 어울릴 거 같고 풍뎅이님의 일취월장하는 모습 진심 기대하고 있어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3.17
  • 답글 오오 축하드립니다.. 이제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